실장용 샴푸

 

철희는 간만에 사육실장 미도리를 데리고 마트에 장을 보러 나왔다.

평소에 장을 보러 나와도 얌전히 따라다니던 녀석이 오늘은 어째서인지 온몸이 들쑤시는 것처럼 가만히 있지를 못한다.

"미도리 왜그래? 장보는 동안에는 얌전히 있어야지"

[주인사마... 와타시 저 샴푸가 가지고 싶은데스... 사주면 안되는데스까?]

철희는 미도리가 뜬금없이 샴푸 타령을 하자 뭔소리인가 하고 시야를 밑으로 향했다.






아뿔사. 마트 녀석들이 아주 교활한 상술을 벌이기 시작한 것이었다.

사람의 시야가 잘 가지 않는 매대 하단부에 실장석 전용 물품을 배치하고, 그곳에 소형 디스플레이판을 설치해 실장석을 유혹하는 광고 영상을 재생시키고 있었다.

광고 영상의 소리도 인간의 귀가 있는 높이에는 잘 들리지 않고 실장석에게만 겨우 들릴 수 있도록 음량까지 조절해 놓았다.

"이런 약아빠진 새끼들...."

철희가 당했다는 생각에 부들부들 거리며 주변을 둘러보자, 역시나 마트에 처음 온 다른 사육주들도 철희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데샤아아앗!!!! 똥주인!!!! 당장 와타시에게 저 세레브 드레스를 사주는데샤아앗!!!!!!!]

저쪽에서는 살이 제대로 오른 살찐 분충새끼가 빵콘을 하며 자기 주인에게 드레스를 사달라고 ㅈㄹ발광을 하고 있었다.

"이제 여기 마트는 올 곳이 아니구만 에휴"

철희는 깊은 한숨을 내쉬고 가던 길을 가려고 했다.

그런데 목줄에서 무언가 걸리는 느낌이 들었다. 고개를 돌려보니 미도리 녀석이 이번에 작정을 한 듯이 비장한 표정으로 버티고 있는 것이었다.

"야 미도리 그만 가자니까!"

[주인사마가 샴푸를 사주기 전에는 이곳에서 절대 움직이지 않는데스!]

"니가 샴푸가 뭐에 필요한데?"

[저 실장샴푸를 쓰면 와타시의 머리카락이 더욱 풍성해진다고 하는데스! 닝겐의 샴푸와는 달리 실장석에게 맞는 샴푸를 써야한다고 하는데스!]

미도리가 하도 결연하길래 철희는 고개를 숙여 그 샴푸를 집어서 확인하고 눈알이 튀어나올 뻔했다.

"아니 시발 겨우 100미리 들어있는게 2만원? 장난하나"

[하지만 와타시가 그 샴푸를 쓰면 그만큼 청결해지고 주인사마도 더욱 쾌적해지는데스!]

철희는 너가 독라가 되는게 제일 쾌적하다는 말을 하려다가 겨우 삼켰다.

"그래 샴푸 사줄게. 대신 이번 1번 뿐이다. 그리고 앞으로 1달 동안 스테이크는 없다. 이 샴푸는 그만큼 비싼 제품이야"

[스...스테이크 데스까...? 알겠는데스! 와타시 샴푸를 선택하는데스!]

일요일마다 주는,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스테이크도 포기하다니. 그만큼 샴푸를 가지고 싶다는 욕구가 큰 것 같았다.

"그래 알았다. 대신 약속은 꼭 지켜라"

철희는 전혀 내키지 않았지만 실장샴푸를 카트에 집어 넣었다.

샴푸 껍데기에는 실장인이 모델로 나와 따봉을 하고 있었다.

아마도 미도리는 자신도 샴푸를 쓰다보면 실장인이 될 수 있다는 행복회로를 돌리고 있을거라 철희는 생각했다.

그렇게 철희와 미도리는 장보기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돌아와 마트에서 사온 짐을 풀고 철희가 샴푸를 꺼내주자 미도리는 샴푸를 들고 화장실로 뛰어가 샤워를 시작했다.

[뎃데로게~ 뎃데로게~]

"저새끼 내가 그 돼지 멱따는 노래 부르지 말라고 했는데 또...."

마음 같아서는 당장 줘패고 싶었지만 아까 생각한 계획이 있기에 그냥 참고 넘어갔다.

샤워가 끝난 미도리는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을 거울로 확인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는 뎃데로게~ 거리며 춤까지 추고 있다.

"일단은 더 참자...."

그렇게 하루가 지나갔다.

- 3일 후 -

미도리는 샴푸를 산 이후, 매일 샤워하는 재미로 실생을 살고 있었다.

하지만 한가지 문제가 있었으니, 샴푸를 너무 많이 사용하여 벌써 양이 절반으로 줄었다는 것이었다.

[데에... 샴푸씨가 어째서 벌써 반밖에 남지 않은데스? 이건 사기인데샤앗!]

미도리는 철희 들으라고 괜히 목소리를 키워 말하며 샴푸통을 집어 던졌다.

-푹- -주르륵-

[데에에엣?????]

미도리는 그저 샴푸 하나 더 사달라고 시위할 목적으로 통을 던지는 소리만 내려고 했었다.

하지만 불운하게도 던져진 샴푸통의 뚜껑이 열리며 안에 있던 샴푸가 바닥에 흥건히 흘러버렸다.

[데갸아아앗!!!! 샴푸씨는 다시 통 속에 들어가는데스!!!!]

미도리는 열심히 자신의 손으로 샴푸를 통에 돌리려고 했다. 하지만 오히려 마찰 때문에 거품이 생길 뿐 흘러버린 샴푸는 통에 다시 들어가지는 않았다.

[이게 왜이러는데스!!! 다시 통으로 들어가는데샤앗!!!]

미도리가 자꾸 데샷 데샷 소리를 질러대자 화가난 철희가 화장실로 왔다.

"뭐가 이렇게 시끄러워! 너 오늘 밥빼기 당해볼래?"

[주인사마.... 와타시의 소중한 샴푸씨가.....]

미도리의 옷과 화장실 바닥은 샴푸거품으로 가득했다.

"어쩐일이냐? 간만에 화장실 청소를 다하고ㅋㅋㅋ 수고했다"

철희는 미도리의 다음 말도 듣지 않고 바로 샤워기를 켜 샴푸 거품을 흘려보냈다.

[데... 데에에.. 데에에에에에에에엥 데에에에에에엥]

미도리는 그 자리에 주저 앉아 대성통곡을 하기 시작했다.

"아 녀석 ㅈㄴ 시끄럽네. 야 이거 새 샴푸니까 이제 이거로 씻어. 앞으로 리필은 없다 알겠냐?"

[샴푸!!!! 새로운 샴푸인데스!!!! 감사한데스 주인사마!!!!]

철희는 어떤 상자에서 통을 하나 꺼내 미도리에게 건내주었다.

그 통에는 '세균 박멸! 초강력 항균 핸드워시'라고 써있었다.

하지만 핸드워시도 향긋한 냄새를 풍겼기에 미도리는 샴푸와 핸드워시를 구분하지 못하고 매일같이 사용하였다.

- 3일 후 -

[데에에엥!!!! 데에에에에엥!!!! 어째서 와타시가 독라가 된데스!!!! 이건 꿈인데스!!!! 데에엥!!!!!]

미도리가 핸드워시를 샴푸라 생각하고 사용한지 3일 후

미도리의 머리카락과 실장복은 녹아서 없어져버렸다.

실장석이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실장복과 머리카락은 수 많은 미생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그런데 세균박멸용 세제를 사용하면 해당 미생물들이 모두 사멸하면서 조직이 망가져버린다.

때문에 사육주들에게 항균세제는 절대 금기시 된다.

"여 미도리~ 주인인 나의 청결을 위해 드디어 그 더러운 털쪼가리들 다 없애버렸구나! 역시 너는 최고의 사육실장이야~ 아하하하하하하하~"

[오로롱~ 오로로롱~]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무분별한 악플과 찐따 댓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