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의 철학.txt (ㅇㅇ(115.88))

 


어느 공원 한 일가가 학대파에게 공격을 받는다
[테츄아아악]

발길질에 2미터는 날아가는 자실장

[장녀!]


그리고 이어서 몸이 짓이겨지는 구더기

[레삐이잇!]

[레에에엥! 우지챠!]


친실장이 울부짖는다

[대체 왜이러는 데스!  닌겐 와타시들이 무슨 잘못을 했다고 그러는 데스!]

친실장은 피눈물을 흘리며 외친다


[잘못?]

학대파는 학대를 멈추더니 친실장을 바라본다


[네놈들이 학대를 당하는 이유?]


[뎃...]

[그 이유는 명백하다


첫째, 인간들에게 기생하여 공원을 어지럽히는 죄


둘째, 그런에도 불구하고 네놈들 보다 ‘한 차원 높은’ 우리들을 우습게 보는 죄


셋째, 그 저열하고 한심한 벌레같은 지능으로  인간에게 따지려 하는 죄


그리고 마지막은]

학대파가 큭큭거리며 웃는다


[네놈들은 인간님들 기분따라 얼마든지 죽을 수 있다는걸 교육 시키기 위해서지]


학대파의 말을 듣던  실장 일가의 얼굴이 경악으로 가득 찬다

[...니....닌겐상.]



[앙?]



[ ..혹시 방금 그게 멋있다고 생각하고 말한 데스?]



[엣]



[...테에에... 마마 와타치 아픈거보다 듣는 와타치가 쪽팔려서 파킨할거 같은 테치...]


[똥마마! 일가실각도 수준이 있는 레치! 뭔 저런 개찐따한테 당하는 레치!]

[닌겐상 그냥 와타시타치 폭풍에 일가실각한 걸로 하는 데스 어디가서 와티시 일가랑 엮였다고 하지 말아주시는 데스  공원에도 평판이란게 있는 데스 와타시들 입장에선 그쪽이 더 심한 학.....]


[이이익 이 망할 똥벌레들이!!!]







제목 중2병 인분충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참사랑나라사랑
2:11초 친실장 한심하다는 표정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대리학대
참피한테도 병신취급당하는 인생이 레전드다

Weesuck
야 이거 잘보니까 자실장 한마리 설교 듣다가 위석 오그라들어서 뒤짐 ㅋㅋㅋㅋㅋㅋㅋ


학대가진리

하 ... 씨발 나도 학대파지만 진짜 존나 쪽팔린다 어디가서 애호파라고 해라 제발
       짓소러브
             학대파 평균이구만 문제라도?
       저는실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짓소러브
  
학대파 = 중2병 개찐따 ㅇㅈ?


[***]
Sns로 제 영상이 돌아다닌다는
연락 받았습니다 개인 허락없는 무단 촬영과 유포로

초상권 침해랑 명예훼손죄로 고소고발조치 들어가겠습니다
     따봉 2 역따봉 54
          도시아기
             지금  한 차원 높은 존재들의 싸움이 시작된다!




개똥철학 싸는 글보고 적어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무분별한 악플과 찐따 댓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