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피고치












댓글 9개:

  1. 구더기는 자가 아닌데슷 ㅋㅋ 데프픗 데샤악

    답글삭제
    답글
    1. 저똥노예는 뭐인 레후?주인상 사랑하는레후~

      삭제
  2. 저런거 실제로 있으면진짜 좋겠당...

    답글삭제
  3. 막짤 뒤에 아저씨 나오는 작품이 기억이 안나네

    답글삭제
  4. ㄹㅇ 프니프니 버튼만 눌러서 배에 피멍 들게해서 파킨 시키고싶다고 말하면 우지챠가 슬퍼하겠죠 ㅜㅜ
    취소할께요~

    답글삭제
  5. 마지막 부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이거라도 실존해줘..

    답글삭제

무분별한 악플과 찐따 댓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