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장석전용푸드 생산공장 - 실장푸드 생산과정 (ㅇㅇ(14.63),정신질환자)



1.가공용 실장석 준비

동물의 먹이용으로 길러진 건강한 먹이용 식실장을 준비한다.
품질향상을 위해 강제출산이 아닌, 화분이나 마라실장의 것을 이용한 자연생산된 것들을 사용한다.
실장육이 첨가된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닭고기나 생선과 같은 다른 대체육을 넣는 제품도 있다.









2. 위석 파괴
가사상태에서 깨어나기 전에 미리 위석을 깨트려 파킨사 시킨다.
분쇄 및 배합과정중 융합하여 살아있는 만약의 사태를 방지하기 위함이다.
손으로 깨트리기 위해 기계분쇄기를 일부러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깨진 위석은 실장활성제의 재료로 쓰이거나 배합과정에서 분말형태로 첨가되기도 한다.









3. 분쇄 및 배합
실장육을 분쇄기에 넣고 갈아주며, 나온 분쇄육은 배합기에 넣어 다른재료와 섞어준다.
주로 건초더미가 추가로 들어가며, 양분을 위해 대두와 옥수수, 고구마, 밀 등이 들어가기도 한다.
필요할 경우 식품첨가물도 소량 첨가한다.









4. 성형 및 가열
재료들이 골고루 섞여 반죽의 형태를 띄우면 가열하기 위해 성형기에 집어넣고 반죽을 뽑아낸다.
길게 뽑힌 반죽은 컨베이어벨트 위로 떨어지며 이동하는데 칼날이 일정간격을 유지하면서 절단한다.
절단된 반죽들은 컨베이어벨트를 따라 계속 이동하면서 가열되며 실장푸드의 질감으로 바뀐다.









5. 포장 및 유통
조리된 실장푸드는 포장구역으로 이동하며, 그곳에서 알맞은 파우치에 알맞은 용량과 무게로 마침네 포장된다.
이렇게 완성된 실장푸드는 균형잡힌 밸런스와 적당한 영양소로 자실장 기준 하루 한알(약 10g)만 먹어도 좋은 성장을 유도하며, 근육과 지방질까지 조절해주기에 체형조절은 물론 튼튼한 건강과 면역력을 향상시킨다.









가격은 평균 1kg당 1000엔정도로 실장푸드중에선 비싼 편이지만, 기능과 영양가를 생각하면 고품질이기에 실장사육주들에게는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전국의 실장샾과 마트로 유통되며 온라인판매로 배송되기도 한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싸구려 실장푸드와는 다른것이다.

제품명:JFOOD실장사료
유 형:가축사료
용 도:전연령
성 분:조단백6%,조지방6%,칼슘6%,조섬유6%,인6%,나트륨6%,당류6%
원재료명:분쇄육 20%{실장육(국산)},건초 60%{알팔파50%(미국산),50%옥수수사일러지(미국산)},대두,옥수수,옥수수변성전분,식품보존료(지소르빈산칼륨),산화방지제(L-아스코브산테치륨),지소활성분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무분별한 악플과 찐따 댓글은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