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를 해명하는 만화









댓글 8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대깨문으로 전향 했다고 합니다

    답글삭제
  2. ㄹㅇ 국민 대부분이 민정수석 검찰총장 비서실장 이름 알고있는게 말이 되냐? 얼마나 재앙이 정부랑 그 당이 분탕질을 쳤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정은 MB처럼 조용히해야 하는데 맨날 사고치네

    답글삭제
    답글
    1. 우리 재앙이는 국정이 지랄하면 어떻게 되는지 몸소 보여주고 계신데스! 그런 참뜻도 모르는 닝겐은 반성하는 데스!

      삭제
  3. 사실 대통렁중 정인인을 찾기가 더 힘들지 않나

    답글삭제
  4. 공산 쏘오비엣뜨 까레이스끼 연방 만쉐

    답글삭제
  5. 태평성대 대한민국^^

    답글삭제

무분별한 악플과 찐따 댓글은 삭제합니다.